본문 바로가기
아이들의 놀이/주말 가족놀이터

명지에서놀자2[주말가족놀이터6]

by 정여진베짱이 2021. 4. 25.

한살림조합원과 함께하는 주말가족놀이터
명지에서 놀자 두번째 시간
2021.4월 25일 일요일 11시 ~ 1시
밥상, 얼굴찌푸리지 말아요 여는 노래 부르고
아이들이 하고 싶다는 신발던지기로 시작해 매미술래잡기 한~~ 참 하고 놀았습니다. 어른들 쉬려고 아이들 긴줄넘기 시작했는데 매미술래잡기 후 바닥이던 체력이 다시 샘솟는 신기한 현상에 깜놀ㅎㅎ 지난 시간에 했던 수건돌리기 하고 싶어하는 친구가 있어 정해진 시간 이후에도 놀이는 계속되었네요.

나이 5,6세 아이들이 규칙을 이해하는 속도와 정확성에 깜짝 놀랐습니다. 아이는 놀이와 하나가되어 놀이를 즐긴다는 것이 이런거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한 시간 가까운 매미술래잡기로 모두의 체력이 바닥난 줄 알았는데 줄을 돌리는 분들도 뛰는 분들도 어디서 솟아나는 힘인지 완전 자발적 참여의 도가니 ~~

 

귀한 시간 함께해주시고 몸을 아끼지 않고 노는 명지조합원들 진짜 짱입니다요~~
덕분에 오늘도 감사하고 행복한 다놀입니다 ♡♡

댓글